홈 메뉴버튼
재·단·소·개
공지사항
재단법인 종로문화재단 고객만족도 조사 시행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Tue Apr 23 16:50:38 KST 2024
  • 조회 : 246
종로문화재단 공고 제2024-55호
 
재단법인 종로문화재단 고객만족도 조사 시행 안내
 
재단법인 종로문화재단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 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28조에 의거하여 2023년도 경영실적 평가를 위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행합니다.
조사결과는 향후 서비스 개선에 유용하게 활용되오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 개요
  ○ 조사 대상 : 해당기간(2023.1.1.~12.31.) 동안 재단의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
  ○ 조사 기간 : 2024년 4월 24일(수) ~ 5월 3일(금)
    ※ 상황에 따라 조사 일정은 조기마감 또는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조사 방법 : 온라인 조사(설문 참여 문자 발송)
 
■ 개인정보 이용사항
  ○ 이용 기간 : 2024년 4월 24일(수) ~ 5월 3일(금)
  ○ 이용 목적 : 고객만족도 조사 참여 안내 문자 발송
  ○ 이용하는 개인정보 항목 : 고객 성명, 휴대전화번호
  ○ 법적 근거
     ‧「개인정보보호법」제18조 제2항 제2호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 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28조 제3항
     ‧「서울특별시 종로구 재단법인 종로문화재단 설립 및 운영 조례」 제24조
 
■ 조사운영
○ 조사 주최 : 종로구청
○ 조사 주관 : 종로문화재단
○ 조사 시행 : ㈜가치경영원
 
관련한 조사 거부 요청 및 불편, 불만족 사항에 대해서는 아래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민원 접수처 : 종로문화재단 전략경영부 02-6203-1501
 
 
 
서울특별시 종로구 경희궁1길 15 (신문로2가,세종로자치회관 2층)
Tel. 02-6203-1155 Fax. 02-6499-0371
Copyrightⓒ 2015 jfac. All rights reserved.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