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재단법인 종로문화재단 고객만족도 조사 시행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2-03-18 13:10:44
  • 조회 : 1426

종로문화재단 공고 제2022-66

재단법인 종로문화재단 고객만족도 조사 시행 안내
 
재단법인 종로문화재단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 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28조에 의거하여 2021년도 경영실적 평가를 위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행합니다. 조사결과는 향후 서비스 개선에 유용하게 활용되오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 개요
 ○ 조사 대상 : 해당기간(2021.1.1.~12.31.) 동안 재단의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
 ○ 조사 기간 : 2022년 3월 21일(월) ~ 4월 3일(일)
     ※ 상황에 따라 조사일정이 조기 종료 또는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조사 방법 : 온라인 조사(설문 참여 문자 발송)
 
■ 개인정보 이용사항
 ○ 이용 기간 : 2022년 3월 21일(월) ~ 4월 3일(일)
 ○ 이용 목적 : 고객만족도 조사 참여 안내 문자 발송
 ○ 이용하는 개인정보 항목 : 고객 성명, 휴대전화번호
 ○ 법적 근거
     · 「개인정보보호법」제18조 제2항 제2호
     ·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 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28조 제3항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재단법인 종로문화재단 설립 및 운영 조례」 제24조
 
■ 조사운영
 ○ 조사 주최 : 종로구청
 ○ 조사 주관 : 종로문화재단
 ○ 조사 시행 : 한국생산성본부
 
관련한 조사 거부 요청 및 불편, 불만족 사항에 대해서는 아래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민원 접수처 : 종로문화재단 경영기획팀 02-6203-1152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