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공연안내"   5월의 마지막 주말 우리소리도서관 야외공연장에서 시민들과 함께하는 야외 국악콘서트를 무료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국악전문도서관에서 자녀들과 함께 국악에 대해 알아가며 공연체험 나들이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공간이 협소하여 선착순 100분만 모실 예정이니, 미리 예매해주시기 바랍니다...."> 5월 공연안내"   5월의 마지막 주말 우리소리도서관 야외공연장에서 시민들과 함께하는 야외 국악콘서트를 무료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국악전문도서관에서 자녀들과 함께 국악에 대해 알아가며 공연체험 나들이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공간이 협소하여 선착순 100분만 모실 예정이니, 미리 예매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지사항

[우리소리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작은 음악회> 5월 공연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8-05-10 13:23:59
  • 조회 : 1919
"2018 문화가 있는 날 <작은 음악회>5월 공연안내"
 
5월의 마지막 주말 우리소리도서관 야외공연장에서 시민들과 함께하는 야외 국악콘서트를 무료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국악전문도서관에서 자녀들과 함께 국악에 대해 알아가며 공연체험 나들이 준비해보시기 바랍니다.
 
*공간이 협소하여 선착순 100분만 모실 예정이니, 미리 예매해주시기 바랍니다.
5월공연 표지
5월공연
 예매방법은 아이들극장 홈페이지<공연안내>에서
<작은음악회>를 클릭하신 후 <예매하기>
누르신 후 안내에 따라 예약하시면 됩니다.
 
 
문의: 공연사업팀 02-2088-4275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