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프로그램 상세보기

크기변환전시포스터문화예술희망여행
[전시구분1] [문화예술희망여행] 고도에서 내일을 그리다 展
프로그램 정보
구분 전시구분1 장소 종로 마로니에공원 좋은연극안내센터 지하1층 다목적실
기간 2017-01-17(화) ~ 2017-01-22(일)
시간 09:00 ~ 17:00
대상
모집인원 99 신청완료 0
접수기간
기본가 무료
부가비용 없음
문의 02-6203-1158
첨부파일
신청방법
크기변환전시포스터문화예술희망여행

종로문화재단과 문화예술위원회, 하나투어가 함께하는 문화예술협력네트워크사업! 문화예술희망여행. 종로문화재단은 종로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공공, 민간기업과 협력사업을 개발, 확장하고 있습니다.

지난 해 11월에는 신진 작가들과 함께 태국북부에 위치한 치앙마이를 다녀왔습니다. 본 사업은 신진작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14명의 작가들과 치앙마이의 역사적 문화적 의미있는 장소들을 답사했습니다. 치앙마이를 다녀온 후에는 통인동~옥인동~부암동 곳곳을 돌며, 그 곳에서 활동했던 문화예술인들의 삶과 한국의 예술사를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치앙마이행 후 작업에 몰두하고, 더욱 바쁘게 지냈던 작가들의 작품이 1월 17일 공개됩니다. <고도에서 내일을 그리다- 종로와 치앙마이에서 만난 옛날과 오늘> 展. 종로 마로니에공원 다목적홀 5시에 여는행사를 가질 예정입니다. 문화예술희망여행이 신진예술가들이 활동의 장을 넓히고, 그들의 예술활동을 시민들과 나누는 값진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